▶클릭◀ 암보험,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클릭◀ 병원 약국에서 지출한 병원비 약값 최대 80% 보장받기

 

암보험료 비교 저렴한곳 찾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은 피보험자가 암 진단을 받았을 때 필요한 진료비, 사망 시 보험금, 수술 비용 등을 지원합니다. 2021년 보건복지부의 통계에 따르면, 82세까지 살게 되면 암에 걸릴 위험성이 약 37%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말은, 앞으로 10명 중 약 4명이 암에 걸린다는말로, 암보험을 준비해야 이유입니다.

 

암보험 가입 요령

 

암 진단금에 집중하기

 

암보험의 핵심은 암 진단금입니다. 암에 걸리면 경제활동이 어렵게 되고, 치료비도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때, 치료비, 생활비 등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보험금이 바로 암 진단금입니다. 평균적인 암 치료비가 3~5천만원 선이기 때문에 암 진단금은 최소 5천만원 이상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을 추천

 

암보험은 경제활동기에 20~30년 동안 보험료를 납입하면, 80~100세까지 보장됩니다. 단, 비갱신형 암보험은 갱신형 암보험 대비 초기 보험료가 높습니다. 비용이 부담된다면, 비갱신형+갱신형 암보험을 혼합하여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갱신형 암보험과 비갱신형 암보험을 혼합하면, 똑같은 암 진단금 5천만원도 조금 더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순수보장형

 

만기환급금을 받는 게 좋아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추가로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는 수준이고, 또한 만기 시, 보험료를 돌려 받더라도 화폐가치가 하락하기 때문에 비용 효율은 감소합니다. 동일한 보장과 보험료라면, 순수보장형으로 당장의 돈을 절약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기

 

암보험을 들것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것이 유리합니다.

 

적합한 암보험료는?

 

각 개인의 나이나 성별, 경제 상황 등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적합한 보험료는 없습니다. 그러나, 만기까지 안정적으로 보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부담 가능한 범위 내에서 보험료를 결정해야 합니다.

 

비싼 보험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므로, 암보험 설계 시 필요한 보장을 우선 고려한 후, 비갱신형 암보험 가격비교 통해 중요도가 낮은 특약을 하나씩 제외함으로써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암보험료 비교 저렴한곳 찾기 포스팅 마칩니다.

 

암보험료비교 외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