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암보험,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클릭◀ 병원 약국에서 지출한 병원비 약값 최대 80% 보장받기

 

암보험 가격 비교사이트,암보험금 보험료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암보험은 암으로 인한 진단, 수술이나 입원 등의 비용과 입원기간에 따른 소득보상금, 암사망 및 기타 사망시의 사망보험금을 보장하며 각종 질병, 교통상해, 과로사, 응급비용, 유족 등을 선택적으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암 보험, 가입 전 체크하기

 

암보장기간은 길게 진단금은 많이

암진단금 보장 한도는 1억에서 2억 5천만원까지 회사마다 다릅니다. 어느 보험사에나 있는 암 진단비는 평균적으로 3000만원 ~ 5000만원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험 업계 종사자들에 따르면 암 진단비는 보통 1년 연봉의 1.2배 ~ 2배 정도로 하는 것이 좋다고 평가하기 때문인데, 사람들의 평균 연봉이 3000만원 내외라고 한다면 암 진단비가 3천만원 ~ 5천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은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100세 시대인만큼 암보장 기간을 길게 가져 가는것이 좋습니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암보험 추천

 

암보험은 손해율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어서 가능하면 비갱신형 암보험을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과 보장내용을 단순화시켜 이해가 쉽고 보험종류에 따라 보험료도 저렴한 다이렉트암보험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있는 추세입니다.

 

면책기간 확인

 

암보험은 가입 후 다음날 암에 걸린다면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암보험상품은 가입 후 90일이 지난 후에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가입 후 1년 또는 2년 이내에 암진단을 받으면 보장금액의 50%만 보장을 합니다.

 

동일한 보장일 경우 더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

 

동일한 보장일 경우 보험료는 무조건 저렴하게 가입해야 합니다. 저렴하게 보험상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보험료계산과 보험상품견적 비교가 가능한 인터넷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것이 유리

 

나이와 건강상태로 보장에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암보험은 건강할 때 미리미리 준비하는것이 좋습니다.

 

모든 종류의 암을 보장 받을 수는 없습니다.

 

암보험에 가입한다고 해서 이세상 모든 종류의 암을 보장 받는 것이 아닙니다. 가족력 위주로 필수로 먼저 가입하고 최근 발병율이 높은 암보험, 내 환경에 취약한 암보험 등을 추천합니다.

 

또한 여성들에게만 해당하는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등을 보장해주는 여러 여성암보험 상품들을 눈여겨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은 발병율이 높은 암에 속합니다. 때문에 여성암보험을 통해 대비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만기환급형 보다는 소멸형 순수보장형 암보험 가입

 

만기환급형은 보험료도 꽤 비쌀 뿐더러, 10년, 20년 후면 화폐가치도 떨어져서 환급된 금액이 그다지 효용성이 없습니다.

 

적합한 암보험료는?

 

각 개인의 나이, 성별, 경제 상황 등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적합한 보험료는 없습니다. 그러나, 만기까지 안정적으로 보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부담 가능한 범위 내에서 보험료를 결정해야 합니다. 보통 소득의 10~20%내에서 보험료를 정하는게 좋습니다.

 

비싼 보험이 항상 좋은 것은 아니므로, 암보험 설계시 필요한 보장을 우선 고려한 후, 비갱신형 암보험 가격비교를 통해 중요도가 낮은 특약을 하나씩 제외함으로써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암보험 가격,암보험비교사이트,암보험금 보험료 포스팅 마칩니다.

 

암보험비교사이트 외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