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암보험,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클릭◀ 병원 약국에서 지출한 병원비 약값 최대 80% 보장받기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은 피보험자가 암 진단을 받았을 때 필요한 진료비, 사망 시 보험금, 수술 비용 등을 지원하는 보험입니다. 2021년 보건복지부의 통계에 따르면, 82세까지 살게 되면 암에 걸릴 위험성이 약 37%에 달한다고 합니다. 이 말은, 앞으로 10명 중 약 4명이 암을 겪을 가능성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을 준비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아직 젊은데 암보험이 필요할까?

 

젊은 나이에도 암에 걸릴 수 없다고 단정할 수 없습니다. 현재 젊은 상태에서도 방심할 수 없으며, 언젠가 가입할 생각이라면 가능한 한 젊은 나이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료는 나이가 어릴수록 저렴하며, 앞으로 나이가 들어 만약 기존 질환을 가지거나 병력이 생기면, 암보험 가입이 거절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가입요령

 

암 진단금에 집중하기

 

암보험의 핵심은 암 진단금입니다. 암에 걸리면 경제활동이 어려워지고, 치료비도 많이 들어갑니다. 이때, 치료비, 생활비 등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보험금이 바로 암 진단금입니다. 평균적인 암 치료비가 3~5천만원 선이기 때문에 암 진단금은 최소 5천만원 이상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을 추천

 

경제활동기에 20년~30년 동안 보험료를 납입하면, 80~100세까지 보장되니 든든합니다. 단, 비갱신형 암보험은 갱신형 암보험 대비 초기 보험료가 비쌉니다. 비용이 부담된다면, 비갱신형+갱신형 암보험을 혼합하여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갱신형 암보험과 비갱신형 암보험을 혼합하면, 똑같은 암 진단금 5천만원도 조금 더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순수보장형 추천

 

만기환급금을 받는 게 좋아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추가로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는 수준입니다. 또한 만기 시, 보험료를 돌려 받더라도 화폐가치가 하락하기 때문에 비용 효율은 감소합니다. 동일한 보장과 보험료라면, 순수보장형으로 당장의 돈을 절약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기

 

암보험을 든다고 마음 먹었다면 하루라도 빨리 가입하는것이 유리합니다.

 

100세만기 여성,남성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상품 알아보기

 

  • 가성비 최고 알짜 암보험: 미래에셋생명, ABL생명
  • 가입한도가 높은 암보험: AIA생명 원스톱 슈퍼암보험
  • 소액암 보장비율이 높은 암보험: 한화생명 e암보험
  • 2030을 위한 암보험: ABL인터넷암보험
  • 4050을 위한 암보험: 한화생명 e암보험

암보험 비교사이트 활용하기

 

암보험을 가입하는 경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암보험비교사이트와 같은 온라인 채널이 큰 인기를 끄는 이유를 짚어본다면 역시나 편리하고 저렴하다는것입니다. 보험설계사를 만나지 않아도 전화 혹은 이메일로 여러가지 보험사 상품을 비교해서, 본인에게 유리한 상품을 찾아주고, 온라인 다이렉트는 보험료가 저렴합니다.

 

이상으로 암보험 비갱신형 추천 상품 포스팅 마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 암보험비갱신형 추천 외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