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암보험,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클릭◀ 병원 약국에서 지출한 병원비 약값 최대 80% 보장받기

 

다이렉트 암보험 비교 포스팅 시작합니다.

다이렉트 암보험 비교

 

암보험이란?

 

암발병시 암진단비, 암수술비, 암입원비, 항암치료비 등을 보장하는 하는 상품으로 암치료비와 생활비보장 등을 목적으로 하는 보험 상품입니다. 예전에는 '처음 암'만 보장했으나 최근에는 상품의 종류가 다양해져서 '재진단암' '재발암' '전이암'등 보장하는 상품 그리고 고령층의 암을 보장하는 실버암보험도 있습니다.

 

암보험은 왜 필요한가

 

우리나라 사람들은 평균수명까지 살다가 3명 중에 1명 꼴로 암으로 사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암 종류 발생률은 남자의 경우 위암, 대장암, 폐암이 많고 여자는 갑상선 암, 유방암, 대장암, 위암, 폐암 순이라고 합니다. 

 

암은 아직도 정확한 원인은 밝혀져 있지 않지만 영양 불균형, 과음, 흡연,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이 가장 큰 원인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암으로 진단 받으면 일종의 사망 선고와도 같았지만 근래에는 의학 기술의 발달로 5년 이상 생존하는 환자의 비율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암의 진행 상태가 초기, 중기 정도까지라면 치료와 관리로 생존 확률은 더 올라갑니다. 문제는 생존율이 올라간다는 것은 환자나 가족에게는 분명 기쁜 소식이지만 그만큼 치료기간이 길어지고, 이에 따른 진료비용도 급증한다는 말입니다. 좋은 치료법이나 신약이 개발되어도 의학 기술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경제력이 뒷받침 되어야 가능합니다.

 

이와 같이 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치료비와 기타 비용 손해를 대비하여 경제적으로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암보험 상품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보험 중에서도 의료실비보험은 병원비나 약값을 일정 한도 내에서 보장하고 있어 의료비용 부담을 덜어줍니다. 하지만 실손 의료비 담보는 입원이나 통원에 따른 공제금액이 있어 치료비를 전액 감당하지 못하고 직접 치료비 외에도 추가로 지출할 수 밖에 없는 간병인 비용, 기타 부대 비용, 일을 하지 못해서 오는 소득 상실부분 등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암보험이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관에서 암으로 진단 확정이 되면 미리 약정한 가입금액을 지급받기 때문에 수령한 보험금으로 치료비, 요양비용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은 미리 정한 진단금액을 받는 정액보상 방식이라서 여러 보험사로 나누어 가입을 하더라도 진단 시 보험금을 각각 받을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진단금액을 높힐 수도 있습니다. 단 진단금액에 해당하는 가입금액이 높을 수록 좋겠지만 충동 구매하듯이 무리하게 가입했다가는 유지를 하지 못해 결국 보장도 받지 못하고 해지할 수도 있으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기존에 먼저 가입 중인 암 보험, 의료실비보험을 분석하고 경제 상황에 맞춰 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 보험은 거의 모든 보험회사가 판매할 정도로 가입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품으로 보험상품에 따라 보장하는 범위가 다르고, 가입 조건, 보험료가 차이가 나고 있으므로, 암 보험전문비교사이트에서 비교 견적을 받고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나중에 후회하지 않고 제대로 된 보장을 받는 방법입니다.

 

암진단비가 높은 상품을 선택하기

 

암보험의 핵심은 암진단비입니다. 암진단비는 암진단을 받았을때 일시금으로 지급받아서 암치료비와 부족해진 생활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돈입니다. 따라서 암진단비가 높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가족력이 있다면 해당 암의 진단금이 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 가입요령

 

보장기간이 긴 상품은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처음 가입할 때 그대로 보험료가 오르지 않고, 납입기간도 정해져 있어서  납입기간이 끝나면 보험료 부담이 없습니다. 따라서 노후에 보험료 부담없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료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순수보장형을 선택하세요

 

보험 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비교하세요

 

조건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보험료 비교는 필수입니다. 보장내용과  보험료를 비교하여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다이렉트 암보험 비교 포스팅 마칩니다.

 

암보험 다이렉트 외

 

암보험 다이렉트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