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암보험,실비보험 가입시 주의사항

 

▶클릭◀ 병원 약국에서 지출한 병원비 약값 최대 80% 보장받기

 

암보험 가입순위, 암보험  가입요령 ,암보험 가격 비교 포스팅 시작합니다.

 

암보험 가입요령

 

1. 암보장 기간은 길게 진단금은 많이

 

보장은 길게 하고, 암진단금은 많이 하는게 좋습니다.

 

암 진단금에 집중하기

 

암보험의 핵심은 암 진단금입니다. 암에 걸리면 경제활동이 어려울 수 있고, 치료비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때, 치료비, 생활비 등으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보험금이 바로 암 진단금입니다. 평균적인 암 치료비가 3~5천만원 선이기 때문에 암 진단금은 최소 5천만원 이상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2.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암보험 추천

 

갱신형 보험이 무조건 보험료가 오르는 건 아니지만 암보험은 특히 손해율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어서 가능하면 비갱신형 암보험을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비갱신형암보험과 담보 구성을 단순화시켜 이해가 쉽도록 한 다이렉트암보험을 선호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3.보험료는 단돈 100원이라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동일한 보장일 경우 보험료가 낮은 상품이 유리합니다. 보험사나 상품에 따라 보험료가 다르므로 실시간 보험료 계산과 보험상품견적 비교가 가능한 인터넷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4.면책기간을 확인하세요.

 

암보험은 가입 후 그 다음날 암에 걸린다면 보상이 되지 않습니다. 암보험 상품은 대부분이 가입 후 90일이 지난 후부터 보장이 개시됩니다. 또한 가입 후 1년 또는 2년 이내에 암 진단을 받으면 보장금액의 50%만 보장을 합니다. 면책기간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5.모든 종류의 암을 보장 받을 수는 없습니다.

 

암보험에 가입한다고 해서 모든 종류의 암을 동일한 가입금액으로 보장 받는 것이 아닙니다. 가족력이 있다면 해당 암에 대한 보장이 좋은 상품을 위주로 가입 하고, 일반적으로 발병율이 높은 암과 자신의 환경을 고려하여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발병률이 높고 여성들에게만 해당하는 난소암, 자궁암, 유방암 등을 일반암과 같이 보장해주는 여성암보험 상품들을 눈여겨 보는것이 좋습니다. 일부 보험사나 상품은 해당 암을 일반암의 10% 또는 20%한도로 보장하고 있습니다.

 

여성 암보험 추천, 체크해볼 사항

 

6.만기환급형 보다는 소멸형 순수보장형 암보험을 선택하기

 

만기환급형은 만기소멸형에 비해 보험료도 높지만 보험기간 만기에 지급을 받기 때문에 물가상승과 화폐가치하락을 감안하면 환급된 금액이 그다지 효용성이 높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보험가입을 하고자 하면 보험추천상품을 체크해보고 보험료비교 하고 가입하는것이 좋습니다. 보험비교견적은 보험비교 전문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7.하루라도 빨리 가입 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나이와 건강상태로 가입이 제한될 수 있어 건강할 때 미리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나이가 많은 노인분들은 노인층에 특화된 노인암보험을 추천합니다. 늘어나는 평균 수명에 대비하여 여러가지 실버 노인암보험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암보험 - 비교사이트 활용

 

실손 보상 방식인 의료실비보험은 여러개를 가입해도 중복으로 보험금을 받지 못하지만 암보험은 정해진 금액을 받게 되는 정액 보상 방식이라서 여러 개로 나누어 가지고 있더라도 중복 보상이 가능합니다. 

 

대체로 일반암을 기준으로 하나의 보험사에서 가입할 수 있는 가입금액의 상한선이 5,000만원 정도라서 더 큰 진단비를 준비하고자 한다면 다른 보험사의 상품을 추가로 선택하면 합산하여 암진단비를 더 높히면 됩니다.

 

암보험 가입할 때 암보험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여러 암보험을 한번에 실시간으로 비교해보고 가입 가능한 진단비와 보장범위, 보험료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보장하는 암의 종류 및 진단금액 외에도 수술 및 입원, 항암방사선약물치료, 재발 암에 대한 보장 담보 등 여러 도움이 되는 선택 특약들도 꼼꼼히 체크해서 결정하면 됩니다. 단순히 알아보는것외에 전문 상담원이 자세히 알려주니, 굉장히 편하고 좋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암보험 가입순위,가입요령,가격 비교 포스팅 마칩니다.

 

암보험 가입순위, 암보험  가입요령, 암보험 가격 비교 외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 Recent posts